06. 아이비 생각

삶을 고민하는 분들에 대한 존경

아이비리 2021. 6. 28. 16:09
728x90
반응형
SMALL

《 삶을 고민하는 분들에 대한 존경 》

어릴적에는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찾아내서 내가 타인 보다 잘났다라는 정신승리를 많이 하였는데,  성년이 되고 사업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보다 많이 찾고 내가 배울게 무엇인지 고민하게 된다.

아마도 회사에서 나오니 내가 그리 잘난 존재가 아니었다라는 사실을 깨치고 겸손이라는것을 몸소 깨닫기 시작했기 때문일런지 모른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에게 내가 알고 있는 생각이 틀릴수 있다라는 전제로 이야기를 하며 단정적으로 말하지 않게되고 비록 정치적 신념이야 강력한 호불호가 있으나 

사회의 모습을 바라보거나 문학, 철학, 예술적인것에 대해 관조할때는 어느 한곳으로 치우치지 않는 경계에 있으려 하고 보다 객관적인 시각을 유지하려 하였다. 

예를 들자면 이외수는 싫어해도 이외수의 예전 소설을 좋아한다. 김제동은 싫어해도 그의 입담은 배울것이 많다는 식이다.

특히 남들이 하는 사업에 대해서는 보다 객관적으로 보려하고 사업하는 어려움을 나도 잘알기에 그 사람의 출신, 성분, 외양이 어떻든지간에 나는 존경의 대상으로 그들을 바라보며,

특히 시장을 제대로 세분화해 기가막히게 타겟팅을 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거나 새로운 혁신적인 제품을 내거나 프로세스를 단축시켜 고객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모든 사업가들을 존경하고 사랑한다.

※ 아래는 플러스 사이즈 몸매를 가지신 여성분들을 위한 옷 전문매장인 66100의 대표&모델&편집장을 함께하고 있는 김지양氏..참고로 이분도 나처럼 오이 혐오자 ㅜㅜ


#아이비생각 #플러스사이즈 #김지양 #오이혐오

728x90
반응형
LIST